“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사회복지실천가대상’ 기관 특별상 수상”
사회
작성자
광명뉴스
작성일
2023-12-11 18:26
업데이트
2023-12-11 18:26
“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사회복지실천가대상’ 기관 특별상 수상”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제8회 사회복지실천가대상’에서 기관특별상을 수상했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사회복지실천가대상’은 사회복지 현장의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묵묵히 임한 사회복지실천가를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올해는 공제회관 개관 1주년 및 정부지원 단체상해 공제보험 10주년을 기념해 공제회 성장에 기여한 100개 기관에 ‘기관 특별상’을 시상, 3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 실천 전문기관으로, 오랜 기간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와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참여 등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기관특별상을 수상, 종사자 복리후생을 위한 지원금 3백만 원을 전달받는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김재란 관장은 “그동안 나눔과 섬김의 정신으로 ‘미래세대로 이어지는 공존복지’ 구현에 힘쓰고, 촘촘한 복지 안전망 구축에 앞장선 우리 복지관 사회복지 종사자의 노고와 헌신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사회복지 종사자의 근로여건 및 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뉴스 기자
안녕하세요. 느낌이 있는 정책신문 - 광명뉴스 입니다. http://gmnews.co.kr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