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 min read

광명시 여성비전센터, 창업과정 강사와 수강생들이 어르신을 위해 손수 제작한 수면바지 80벌 기부

경제
작성자
광명뉴스
작성일
2023-11-29 14:28
업데이트
2023-11-29 14:28

<이곳에 광고문의 02-2611-7939>

태그 : 여성비전센터

광명시 여성비전센터, 창업과정 강사와 수강생들이 어르신을 위해 손수 제작한 수면바지 80벌 기부

광명시(시장 박승원) 여성비전센터 수강생들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광명시 여성비전센터의 패션의상 제작·수선 및 데일리백 제작 창업 과정 강사와 수강생들로 이루어진 봉사동아리 ‘해피소잉’에서 10개월 동안 손수 제작한 수면바지 80벌을 기부하고 28일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해피소잉’은 작년에도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반바지 100벌을 제작해 기부한 바 있다. 광명시 여성비전센터는 자원봉사를 위한 재료비와 장소 등 기부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동아리를 지도하는 신효정 강사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소재 선별부터 정성을 기울였다”며 “수강생들이 배운 재능을 나만을 위해 쓰지 않고 사회에 환원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손수 제작한 수면바지가 추운 겨울철에 어르신들의 편안한 수면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며 “여성비전센터 강사와 수강생들의 나눔이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교육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책임감도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광명뉴스 기자

Avatar for 광명뉴스 안녕하세요. 느낌이 있는 정책신문 - 광명뉴스 입니다. http://gmnews.co.kr
전체 0

(사)한국예총 광명지회, ‘예술& AI 융합 공생 토론회’ 개최

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문화·체육 오락 사업, 연간 어르신 140명 참여!